본문 바로가기
맛집 리뷰

목포 씨엘비베이커리)크림치즈바게트/새우바게트 등등 먹어본 후기

by eclipse* 2023. 10. 27.

목포에서 원래부터 유명한 빵집이기도 하고  최근에 '나 혼자 산다'에 나와서 더 인기 많아진 씨엘비베이커리에 방문했습니다.

 

위치

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14, 1층 (명륜동 13-4)

 목포역에서 앞으로 큰길 쪽으로 직진 후 왼쪽 길로 58m 가면 나오는 신호등을 건너가면 광주은행이 보입니다. 건넌 후 왼쪽 방향으로 80m 평화약국까지 직진해 줍니다.  오른쪽 길로 86m 고호의 책방이 보일 때까지 걸어가 줍니다. 고호의 책방 오른쪽 길로 39m 직진하면 니콘안경 옆에 위치한 씨엘비베이커리가 보입니다. 

 

영업정보

영업시간 매일 08:00 ~ 21:00

전화번호 061-242-2161

편의 단체석, 와이파이, 포장, 배달가능, 지역화폐

 

 

목포-씨엘비-베이커리
씨엘비베이커리

씨엘비베이커리 외관모습입니다. 외관이 깔끔해 보이고 좋았습니다.

 

씨엘비-카페-앉는자리씨엘비-카페-메뉴판
씨엘비베이커리내부

카페도 같이 있어서 음료와 빵을 같이 먹을 공간도 있고 은근히 넓고 좋아 보여요. 카페메뉴도 커피종류뿐만 아니라 에이드, 스무디, 셰이크,  티, 팥빙수까지 있는 걸 볼  수 있네요.

 

씨엘비빵진열

유명한 바케트 말고도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. 브라우니, 맘모스, 롤케이크, 개성주악, 식빵, 샌드위치, 카스텔라, 에그타르트 등등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씨엘비-바게트-계산대
씨엘비카운터

구매할 빵을 다 고른 후 카운터로 가셔서 바게트를 주문하고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.

 

씨엘비-베이커리-떼샷
씨엘비베이커리에서산빵들

저는 크림치즈 바게트 6,000원, 새우 바게트 6,000원, 밤식빵 6,000원, 깨찰빵 2,000원, 개성주악 3,500원, 마블카스테라 3,000원, 브라우니 3,800원, 마카로니샌드위치 3,800원을 사보았습니다. 밤식빵은 밤이 골고루 있지 않고  한 곳에 뭉쳐있어서 그저 그랬고 브라우니도 브라우니가 아니라 초코빵처럼 느껴졌고 개성주악은 엄청 달달했습니다. 마카로니샌드위치는 은근 속재료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고 마블카스테라는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이면서 괜찮았습니다.

 

씨엘비-크림치즈-바게트
크림치즈바게트

크림치즈 바게트는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서 더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고요. 크림치즈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달콤 고소 짭짤하니 잘 먹었습니다. 한꺼번에 다 먹기에는 무리여서 남은 것은 냉동했습니다.

 

씨엘비-새우-바게트clb-새우-바게트
새우바게트

새우 바게트 위에  올려져 있는 바삭한 부분이 정말 맛있었어요. 속 안에도 필링이  가득  들어있어요. 편의점 햄버거에 들어있는 머스터드소스 맛이 났고 새우맛이 느껴지면서 은근 중독성 있게 맛있었습니다. 크림치즈 바게트보다 새우  바게트가 더 취향에  맞았습니다.

 

 

 

씨엘비clb베이커리

 

댓글